자동차극장에 입장하실 때는 영화상영전 30분전에는 도착하셔야 다른 차량을 방해하지 않고 여유있게 자리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입장시에는 극장 운영요원의 지시에 따라야만 원할한 입장이 가능합니다.
승합차량같이 키가 큰 차량들은 반드시 지정된 곳에 운영요원의 지시에 따라서 주차해야 합니다.
임의로 주차하시면 뒷차는 아무것도 볼 수 없겠지요?
입장시 라이트는 어둡게 혹은 미등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라이트가 데이라이트로 설정되어 있는 차량은 라이트 앞에 가림막을 설치하셔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극장에서 관람 중에 가끔 씩 "브레이크"를 밟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뒤 차량의 관람객은 눈이 상당히 부셔서 제대로 관람할수 가 없겠지요?
자동차 안에서 가장 영화를 즐겁게 보는 방법 첫번째는 좌석을 아주 편안하게 만들기! 뒤로 당기고 앞으로 밀어서 최고의 스위트룸을 만든 후 영화를 관람해 보세요.
편안한 자세와 함께 영화가 있다면 그 누구도 부럽지 않답니다 :))
자동차극장에서는 모두가 자유롭게 영화감상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나만의 공간이라고 남을 배려하는 마음이 없다면 문화공간은 금방 질서없는 곳으로 바뀌고 맙니다.
공공장소에서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매너는 문화 시민의 기본 자질이 아닐까요?
평택호에 마련된 레저타운에서는 오리배, 모터보트 등 수상시설과 4인자전거, 연인자전거 등의 시설도 즐길 수 있다.
자고로 영화는 눈과 귀 그리고 '입'으로도 즐겨야 한다는 것! 편한 자세와 좋은 영화 그리고 맛있는 음식이라면 정말 행복하지 않을까요?
평택호 자동차극장 내부에서는 매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스낵류, 음료, 라면류 등을 판매하고 있으니 방문 한다면 한번쯤 들러 보는 것도 좋겠죠?